반응형

각종 영접기도 /순복음교회 영접기도 /사영리 영접기도

 

순복음교회 영접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지금까지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고 방황하며 지냈습니다.

오늘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저를 씻어주시옵소서!

이시간 저를 위하여 죽으시고 저를 위하여 부활하신 주님을 내 구주로 모셔드립니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가 되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나의 구주가 되었습니다. 저를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조용기목사 예수님 영접기도문

 

살아계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고 방황하며 살았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회개하고 돌아섰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저를 씻어주시옵소서.

저를 위하여 죽으시고 저를 위하여 부활하신 예수님을 제 구주로 모셔드립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주님과 함께 살겠습니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가 되셨습니다.

예수님은 나의 구주가 되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저를 구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요한복음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계시록 20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생명책은 하나님의 자녀된 사람들의 호적장부입니다.

 

*영접기도 - 빌리 그레함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진정으로 저의 죄를 애통해합니다.

저는 저의 죄로부터 돌아설 것입니다.

저는 그리스도 예수님을 구원자로서 받아들이겠습니다.

이 순간부터 그를 저의 주님으로 고백합니다.

저는 그분의 공동체인 교회안에서 그분을 따르며 봉사하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빌리 그레함 목사님 집회중.. : 정철선생님 강의중에서 발취)

 

*학생들 영접기도문 - 수련회 및 일일 캠프시 영접 기도문

 

영접 기도문은 키보드의 은은한 연주에 맞추어 조용하면서도 음성이 또렷이 전달 되도록 진지하게 기도를 이끌어야 합니다.

 

영접기도문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고맙습니다. 죄 때문에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저희들을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선물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일을 수없이 많이 행했습니다.

욕도 잘하고 내 맘대로 내 고집대로 살았습니다.

지금 이 시간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주심을 믿습니다.

저의 더러운 죄를 모두 다 용서해 주세요.

고마워요 예수님!

이젠 예수님의 말씀대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제 맘을 활짝 열고 예수님을 모셔들입니다.

믿음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예수님을 선물로 잘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절 살리시려고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니 이젠 제가

예수님을 위해 살겠습니다.

고마워요!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영리 영접기도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각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게 되며, 또 그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싱의 중심에 들어오시도록 진실한 마음으로 기도하십시오.

"주 예수님,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내 죄값을 담당하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나는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를 다스려 주시고, 나를 주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타 영접기도

 

사랑의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어디에서 와서 왜 살고 어디로 가는지 몰라 방황했습니다

지금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믿음으로 살기로 결신합니다

예수님 십자가 보혈로 저를 씻어 주소서

저 때문에 십자가에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주로 모십니다

하나님은 저의 아버지가 되시고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영원까지 저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새 사람으로 거룩하게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누군가 이 영접기도문을 읽고 예수님을 영접하시기를 바랍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천사를 대접하기도 하나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주님을 영접하시라고 이 글을 올립니다.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God bless you !!

 

*기타 영접기도

 

"주 예수님" 나는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내 ''값을 담당하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나는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

나의 ''를 용서하시고 영생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나를 다스려 주시고 나를 주님의 거록한자녀로 만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지금! 이 기도를 드리세요.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그가 약속하신 대로 당신 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1]예수 그리스도께서 지금 당신 안에 들어와 계십니다. [:320-----:127]

[2]당신의 모든 죄는 지금 사함을 받았습니다. [:117]

[3]당신은 지금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124]

[4]당신은 지금 영원한 생명을 얻었습니다. [524]

*지금부터 날마다 하나님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십시오.

*지금부터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읽으십시오.

*그리하면 너와 네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다른 일을 하면서도 투잡(알바/부업)으로 월급 만큰 수익이 됩니다.

아래 접속하셔서 상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믿음의 재택부업회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