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기적

 

어느 날 사탄이 지금까지 해온 사업을 정리하고 그동안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사용했던 연장을 모아 경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러자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습니다. 사탄은 인간의 마음을 미혹하고, 넘어지게 했던 연장을 진열했습니다. 시기심, 고집, 욕심, 미움, 교만, 혈기, 열등의식 등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그런데 연장이 놓여 있는 맨 끝에 아주 비싼 가격에 나와 있는 도구가 있었습니다. 가격이 하도 비싸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사탄이 그것은 ‘실망’이라는 무기인데 얼마나 위력이 센지 설명했습니다.


교사, 집사, 임원, 권사, 장로, 심지어는 목사도 이 무기로 공격하면 꼼짝 못한다고 신나게 설명했습니다. 이때 한 사람이 사탄에게 질문하였습니다.


“혹시 그 연장을 사용해도 넘어지지 않는 그리스도인은 없었나요?”


그러자 사탄은 어두운 표정을 하며 답했습니다.


“이 연장을 사용해도 넘어지지 않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에게는 이 무기가 아무 효력을 발휘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범사에 감사하면 사탄도 우리를 넘어뜨리지 못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것은 감사밖에 없었습니다. 감사를 회복하면 모든 것이 회복될 것입니다. 감사가 회복되면 닫혔던 문이 열릴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범사에 감사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 살면서 힘들다고 원망합니다. 때로는 고통스럽다고 불평합니다. 그러나 원망하고 불평한다고 더 나아지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감사하는 사람의 문제를 해결해 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려야 합니다. 감사를 드리면 문제의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로 시작하기를 축복합니다.

 

출처 : - 나영운, 『굿모닝 GOD』 중에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