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찬양 I Give You My Heart (당신은 나의 소망)

 

 

 Hillsong United , I Give you my heart

 

 

 

 I Give You My Heart

 

This is my desire to honor You.
당신을 경외하는 것이 나의 소망입니다.
Lord, with all my heart I worsip You.
주님, 나의 온 맘으로 당신을 경배합니다.
All I have within me, I give You praise.
내속에 있는 모든 것들로 나는 당신을 찬양합니다.
All that I adore is in You.
내가 경배하는 모든것들은 당신안에 있습니다.

Lord, I give You my heart,
주님, 당신께 나의 마음을 드리며
I give You my soul,
나의 영혼을 드립니다.
I live for You alone.
나는 당신만을 위해 살아갑니다.
Every breath that I take,
내가 내쉬는 모든 숨과,
every moment I'm awake,
내가 깨어있는 매 순간마다,
Lord, have Your way in me.
주님이시여, 내 안에서 당신의 길을 만드소서.

 

참으로 은혜스런 영어 찬양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