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어 영접기도(Lời cầu nguyện tiếp nhận Chúa)

 


Lạy Thiên Chúa, Đấng chủ tể, sáng tạo và bảo trì muôn loài, là đấng dựng nên con. Con nhận biết mình có tội đối với Chúa. Con biết Chúa Cứu Thế Giê-xu đã chết trên thập giá để chịu án phạt thế cho con. Con xin ăn năn tội, tiếp nhận Chúa, trao thác đời con từ nay để Chúa làm chủ. Xin Chúa tha tội cho con, nhận con làm con dân Ngài, ban cho con có sự sống sung mãn, bình an trong đời nầy và thiên đàng vinh hiển đời sau. Xin Chúa Thánh linh ngự trong con, hướng dẫn cuộc đời con. Con cầu nguyện trong danh Chúa Giê-xu.

 


주님, 나를 사랑하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땅에 길을 열어 주시기 위하여 오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주님이 나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고 나에게 영생을 주기위하여 죽음으로부터 다시 살으셨다는 것을 믿습니다.  나는 내 죄로부터 돌이켜 이제 주님 앞에 나의 믿음을 둡니다. 나의 마음에 오셔서 나의 구원자가 되어주세요.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보여주시고 내가 항상 주님을 따르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사랑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이 시간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 또 나의 하나님 또 나의 주님으로 모시기를 원합니다. 주 예수님 , 지금 내 마음에 들어와 주십시오. 나의 모든 죄를 십자가 위에서 다 해결해 주신 예수님, 저가 예수님을 믿습니다. 나를 용서하시고 내게도 영생을 주옵소서.

  이제 예수님은 나의 구원자 또 나의 하나님 또 나의 주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가 되시고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나를 구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나와함께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ord, thank you for loving me and coming to earth to show us the way. I believe you died to pay for my sin and You were raised from the dead to give me eternal life. I want to turn from my sin and place my faith in You right now. Please come into my life and be my Savior and Lord. Show me how to live and help me to follow you always. In JESUS name I pray. Amen.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