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바라는 대로

 

♡ 엡 5:4 누추함과 어리석은 말이나 희롱의 말이 마땅치 아니하니 오히려 감사하는 말을 하라


유명한 영화감독인 빈센트는 아침마다 다음과 같은 다짐 기도를 한다고 합니다.
“나는 오늘도 순수하고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갈 것입니다. 오늘 하루 주어진 모든 것에 만족하며 불순한 생각과 이기적인 마음은 모두 물리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하나님과 사람에게 기쁨이 되는 일을 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정열과 환희가 가득한 삶, 거룩하고 몰래 선을 행하는 삶을 살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되도록 믿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눈을 돌리지 않으며 하나님의 안에서 어린아이와 깨끗한 믿음을 갖고 살 것입니다.”
하루에 5분도 되지 않는 짧은 시간이지만 이 기도를 통해서 그의 삶은 놀라울 정도로 달라졌다고 합니다.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도 아무리 바쁜 일정 중에도 하루에 5가지 감사 제목을 찾는 일기를 적는 일은 빼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역시 하루를 놓고 보면 매우 작은 일이지만 오프라는 감사 일기가 자신의 인생을 바꾼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작은 시간이라도 감사할 줄 알며 자신이 바라는 삶을 생각하는 사람은 인생에서 좋은 변화를 맞게 됩니다.


내가 바라는 삶과 하나님이 바라는 삶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보고 매일 그 삶을 이루기 위해 기도하고 또 감사하십시오. 반드시 창대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 매일 주님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어 가게 하소서!
감사 제목을 기록할 노트를 만드십시오.
큐티/김장환목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