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명언] 구하면 하나님은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생각만이 아니라 생각에서 마음으로, 마음에서 행동으로, 현실화되는 믿음을 갖게해주소서.
 하나님을 하나님만큼 인정하는  바른 믿음을 갖게해주소서. 
 하니님이 나의 삶의 일부분이 아니라,  나의 삶이 하나님의 일부분임을 알게하소서.
 하나님을 믿고 일을 저질러가며 살겠습니다. 그래야 우리들의 하나님나라가 세워질것입니다.가만히 있으면 하나님나라는 멀어집니 다.  
 내 생각으로 하나님을 제한하지 않게하소서. 하나님이 나의 무엇을 도와주지 못할까요?
 하나님의 자녀들의 삶은 하나님이 책임져 주십니다. 하나님이 의도대로 전개해주실 것입니다.
 걱정할 시간이 있으면 하나님께 간구합시다. 하나님은 자신의 뜻에 따라서 반드시 응답해주십니다
 잘하든, 못하든, 눈치보지말고, 일단 하고보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삶도, 하나님나라도, 망서리지말고, 실행해 갈 때에 세워져 가는 것입니다.
 나와 같이 계신 하나님의 정체성을 바르게 인식하고 있어야 만사가 제대로 풀려나갈 것입니다.
 고집이 세다고 잘난 것이 아닙니다. 쓸데없는데까지 고집세면 바보입니다. 융통성있게 사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어려운 고비를 넘겨가는 인생이 아니라 어려움도 자초하며 전진해가는 삶을 살겠습니다.
 구하면 하나님은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내가 알아보지 못하는 방법으로 응답하실 때가 많을 뿐입니다.
 우리가 기원하는 내용을 보면 우리자신의 신앙수준을 알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응답하실 때에 하나님뜻에 따라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십니다.
 하나님은 내가 알아서 정의할 수있는 분이 아니시다. 믿고 따라야할 대상이시다.
 장애물와 고비앞에서 머뭇거리지 않게해 주소서. 이럴 때에 주님을 확신하게 해주소서.
 이웃에 무관심한 것, 관심이 있어도 자신이 없어서 관심을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것은 불신앙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알아내지는 못합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찾아오시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원은 노력이 아니고 은혜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보다 내 생각이 더 큰 것이 불신앙이며, 이것이 바로 삶의 문제인 것입니다
 주님을 만나는 것은 주님이 우리의 인격속으로 침투하시는 것입니다. 주님에 감동되는 것입니다.
 대개 우리들은 절망을 계기로 주님을 만나게되며, 주님을 만남으로서 비로서 우리는 성장하게 됩니다.
 나의 문제와 장애물은 내 생각이 복음화되어있지 못해서입니다. 예수가 나의 주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고방식이 율법적이고 심판적이면, 문제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은혜적이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대속이 우리들자신의 것이 되어야합니다. 복음은 자유화의 소식, 은혜의 소식입니다.
 복음은 창조세계가 하나님의 창조의도대로 돌아가게하는 것입니다. 만물을 회복시키고 새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복음의 은혜가 인생들의 모든 삶의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자기를 변화시키는 긍정적인 자기암시법도 하나님의 방법에 속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