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 관련 10대 명언

  

   

1. 인명재처(人命在妻)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2. 진인사대처명(盡人事待妻命) 최선을 다한 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리라.
  

3. 수신제가(修身제가) 손과 몸을 쓰는 일은 제가 하겠습니다.

  
4. 처화만사성(妻和萬事成) 아내와 화목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5. 지성(至誠)이면 감처(感妻) 정성을 다하면 처가 감동한다.
  

6. 처하태평(妻下泰平) 아내 아래 있을 때 모든 것이 평온하다.


7. 순처자(順妻者)는 흥(興)하고 역처자(逆妻者)는 망(亡)한다


아내(Wife)에게 순종하면 삶(Life)이 즐겁지만, 

  
거스르면 칼(Knife) 맞는다.

  
8. 맹처삼천(猛妻三遷) 맹렬한 아내는 육아를 위해, 


부동산 투자를 위해, 자녀 교육을 위해 세 번 이사를 한다.
  

9. 회개하라 처국(妻國)이 가까웠느니라.
  

집을 비웠던 아내가 돌아올 때가 되었으니,
  

마음을 단정히 하고 잘못된 행실을 고쳐라.
  

10. 지어미 살아실제 섬기기를 다하여라 


지나간 후에 애닯다 어이하리

  
아내가 살아있을 때 잘해야지 

  
떠나고 나면 한탄해도 소용 없다.

 

은혜스런 찬양, 기도, 설교를 듣고자 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