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유머 <부모의 성함과 중년을 위하여>

 

 

 

 

재미있는 유머글을 감상해 보실까요~?

예의 바르긴 한데....

학생이 전학을 왔다.

담임선생님은 학생기록부를 작성하려고 학생에게 아버지 성함을 물었다.

"아버지 성함이 뭐니?"

"예,진가진 입니다."


"이 녀석아, 부모님 성함을 그렇게 막 부러면 쓰나?"

"죄송합니다."

"다시 말해봐!"

"예, 아버지 성함은 진짜, 가짜, 진짜입니다!"

이런.... 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보니까 가수 태진아의 진진자라가 생각나네요
왜 일까요~?

여스님과 건배사

어느 여자 스님(비구니)이 대폿집에서 곡주 한 잔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옆 테이블 아저씨들과 싸움이 벌어졌다.

내용인즉,

옆 테이블 50대 아저씨들이 다음과 같이 건배를 하였다.


중년을 위하여~~~~!!!


ㅋㅋ 저게 뭐야 조금 억지 같네요!
동명이인이 욕을 먹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나빠지는 것과 비슷한 걸까요?
아저씨들도 비구니가 있다는 생각은 전혀 못 하셨겠죠?

 

짧지만 너무 재미있는 유머!! 벌써 끝이야? 생각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중에 '오늘의 유머'에 들어가서 더 감상해주세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아주 많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