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접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을 떠나 사탄의 지배 아래 묶여

종노릇 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시간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

나의 그리스도로 영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을 만나는 유일한 길이 되시며,

사탄의 권세를 꺾으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모든 죄와 저주와 재앙에서 나를 해방하신 그리스도 되심을 믿습니다.
 

지금 내안에 들어오셔서 나의 주인이 되어 주시옵소서.

지금부터 나의 일평생을 인도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직까지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셨다면

이 기도문을 따라 읽으시기 바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