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행복을 주시는 하나님!

 

여기 주님을 극진히 사랑하는 두 젊은 믿음의 종들이 거룩한 혼인을 하기위해 영광스러운 자리에 섰나이다...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주님과의 사랑을 고백하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복된 가정을 이루려고 거룩한 성전에 서있습니다..

그동안에 경건하게 선하게 자라개 하시고 신랑과 신부로 만나도록 섭리 해주신 하나님 은혜와 사랑으로 인도하여 예수님을 믿는 믿음의 사람되게 키워 주신 자상한 배려에 감사로 경배를 드립니다.

앞으로 결혼 생활 속에서도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으로 형통하고 평탄한길 가게 하소서..

이들의 가정에 복을 주실뿐 아니라 넘치는 복을 받아서 이웃과 더불어 나누는 마르지 않는 축복의 샘터가 되게 하소서.

사는 날 동안 영적으로 더욱더 성숙케 하시고내면이 주님과 같이 부드럽게 하시고 관용하며 온유한 가정이게 하소서 주님 안에서 깊은 신앙도 주시옵소서.

세상을 믿음으로 살아가는 것이 어렵고 힘든일도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언제든

말씀에 뿌리 깊은 삶을 살아 속사람이 강건하게 하시고 능력 있는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이 교회를 사랑하여 몸을 주심같이 서로 사랑하게 하시고 행복하고 은혜로운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평생에 육체의 강건함을 주시고 하나님의 지혜로 명철로 인도하사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복의 근원이 되게히시고 진리의 길로 바로 인도하는 가정이게 하소서..

주의 나라를 위해 거룩한 도구들로 힘있게 쓰임 받게 하시옵소서

앞으로 이가정에 훌륭한 후손들이 많아지게 하시고 덕스러운 일이 계속 일어나게 하시고, 이 사회 이 민족을 위해 공헌하며 봉사하는 창조적인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

가정을 세우시고 복을 주시는 하나님!

신랑에게 책임감있고 사려 깊으며 평생토록 정직하고 진실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함으로 사회에서도 가정에서도 축복을 많이 받는 사람이게 하소서...

 

신부는 진리안에서 지혜롭고 현숙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덕스러운 아내가 되도록 도우시옵소서,

어느곳에 살던지 누구를 만나던지 부부가 연합하여 손을 펴서 궁핍한 자를 돕게 하시고 약하고 억눌리고 의로운 자의 친구가 되어 주님의 싱정으로 뭇영혼을 섬기게 하소서..

====================

 

사랑의 하나님! 이 가정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향기가 널리 전파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이들에게 은혜를 부어 주셔서 이들이 맺은 언약을 순결하고 변함 없는 애정으로 지켜가게 하옵시며, 하나님께서 짝지어 주셨으니 이제 성령을 두 사람에게 보내시어 이 거룩한 장소에서 맺은 약속이 평생동안 지켜질 수 있도록 다스리시며 도와주옵소서.

 

이제 이 두 사람 속에 당신의 사랑을 닮은 청순하고 희생적인 사랑을 보내시어 이 험악한 세상 살아가는 동안 사랑의 힘으로써 이기고 남음이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그동안 경건하고 선하게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효도하게 하는 가정이게 하시고부모의 은혜를 잊지않고 기억하게 하시 옵소서..

오늘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하여 이 자리에 오신 모든 하객들에게도 하나님께서 크게 축복하소서....

진심으로 축하하는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한 두 사람은 하나님의 기대와 부모님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아름다운 하나님의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주님 이제 이 두사람 한몸되어 세상으로 나갑니다.

무엇보다 서로에게 거친 바람 막아주는 큰 산처럼 다소곳이 서있게 하시고 가만히 고요히 모든일들을 주님 손에 올려 드리는 기도의 가정으로 우뚝 서게 하시옵소서..

 

그래서 가정에 온갖 보화가 가득한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늘 하나님과 함께 계심을 보여주는 살아있는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는 복된 가정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

이렇게 기쁘고 축복된 날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이제 두 사람이 주님의 이름으로 만나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서 결혼 예식을 주 앞에서 드리게 되었습니다.

형제는 자매를 사랑하게 하시고 자매는 형제를 존경하며 섬기도록 말씀하셨으니

이 가정이 말씀대로 살게 하사 형통케 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도록 도와 주옵소서.

서로 다른 환경과 기질로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부딪칠 때 주께서 다스리시고 말씀대로 해결 받게 하소서.

삶의 고비 고비마다 말씀으로 해답을 얻게 하시고 문제 앞에서 염려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지혜를 주시며 눈물과 신실함으로 무릎 꿇는 가정되게 하소서.

이 가정을 통해 일가친척 모든 지인들이 예수 믿도록 하시고 축복의 통로를 삼으사 주를 알지 못하는 자들이 복음을 듣게 하시고 깨어진 가정이 회복되도록 사용 하소서.

매일 서로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도록 도우시고 날이 갈수록 신뢰와 믿음이 견고하도록 도우소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 가정의 목표일 것입니다. 서로 자기의 유익을 구함으로 다투지 않도록 지켜주옵소서

살아가며 다투지 않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 더욱 아름다운 인격으로 다듬어 지는 훈련장으로 사용하소서.

평생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사역에 동참케 하시고 가정을 이룸이 사역의 더욱 온전히 드려지는 계기가 되도록 도우소서

이 가정을 통하여 이루실 하나님의 계획을 기대합니다.

순전하게 이루어 지도록 하시고 평생 비젼을 품고 살아갈 터인즉 눈동자 같이 지키시고 동행하시옵소서

영육간의 건강과 말로 다 할 수 없는 자녀의 축복과 아름다운 하나님의 기업을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소서.

하나님 믿는 가정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주님 이 가정을 통하여 보여 주시옵소서.

자손 대대로 축복을 뿌리내리는 믿음의 가문으로 세우소서 이 후손을 통해 믿음의 거인들을 배출하도록 하시옵소서.

끝으로 이 결혼 예식에 참석한 모든 하객과 믿음의 지체들에게 한없는 축복과 은혜를 베풀어 주시길 바라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

 

 

 

사랑의 하나님 이시간 주님께서 믿음의 귀한 가정을 세워주심을 기뻐하며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 모두가 이러한 기쁨과 축복의 자리에 참석하게 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여 이제 주께서 하나 되게하신 사랑하는 류승철 장은주 두 사람의 가정을 축복합니다.

먼저, 이 가정이 언제나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속에 거하게 하옵소서.

날이 갈수록 주님과 가까이 동행하는 복된 가정이 되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을 따라가며 찬송과 기도가 끊이지 않게 하옵소서.

둘째로, 신랑 신부가 더욱더 서로를 깊이 사랑하고 아껴주며 이해하고 용납하는 영원토록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하옵소서. 기쁠때 주님께 감사드리고 슬플때 함께 손을 잡고 기도하는 가정이 되기 원합니다.

신랑 신부에게 건강을 허락해 주시고 재정적인 필요도 채워주시며 귀한 믿음의 자녀들이 잉태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이 가정이 아브라함과 사라의 기정과 같이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셋째로, 이 가정이 부모님과 형제들의 사랑을 받으며 살게하시고, 또한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그 은혜를 기억하며 부모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가정이 되기를 원합니다.

부모님과 형제들의 축복속에 이 가정이 믿음의 반석위에 세워지므로 인생의 고난과 환란의 세찬 바람이 불어와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하고 건강한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이 기쁨의 잔치에 우리 모두가 축하의 증인으로 참여하였사오니 이 믿음의 가정이 형통하고 복되어지는 것을 끝까지 바라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복주심이 이 잔치의 시간을 통하여 저희 모두에게도 임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주께서 이 가정의 선한 인도자가 되어 주시고 이 모든 기도에 응답해 주시기를 바라오며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주님

주님의 은혜 가운데 박유한 형제와 박은희 자매를 성숙하게 하시고

주님의 섭리 가운데 만나 한 가정을 이루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이 가정의 주인 되어 주옵소서

주님의 인도하심 따라 살아가게 하옵시며

주님의 보호와 축복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온전히 한 몸 되어 화평하게 하옵시며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게 하옵소서

험한 세상 서로가 서로에게 용기되게 하옵시며

서로가 서로에게 기쁨 되게 하옵소서

흩어 구제하고도 풍성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시며

자손의 자손을 바라보며 행복한 가정의 모델 되게 하옵소서

두 사람을 오늘까지 키워주신 양가 부모님의 은혜를 기억하게 하옵시며

온전한 기도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축복이 가문 대대로 넘쳐나는 것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성령하나님!

오늘 우리가 빈 결혼예배 가운데 함께 하사 두 사람의 온전한 하나 됨을 기뻐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사옵나이다

 

==================

하나님 오늘 저희가 귀중하고도 소중한 예배를 드립니다.

서로 사랑하던 000 형제와 000 자매가 이제 결혼예배를 통해서 서로 더욱더 깊은 언약의 관계를 가지려 합니다.

이제 주안에서 부모를 떠나 두사람이 합하여 한몸되려 하오니

주여 이 두사람 복주시고 주안에서 하나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결혼예배를 통해서 무엇보다 사랑의 근원되신 하나님으로부터 참사랑을 배우게 해주십시오.

그 십자가의 참사랑, 먼저 사랑하셨던 선불의 사랑을 배워 이사랑을 가정에서 실천하는 두사람되게 하여 주옵소서.

살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잘 이겨낼 수 있는 지혜,

어떤 위기에도 서로 세워주는 사랑

어떤 아픔에도 서로 치유해주는 은혜..

이 모든 것을 주님으로부터 먼저 공급받고 서로 베풀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주님께서 이 가정의 주인되어 주셔서 이 가정을 직접 책임져 주시고 이끌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가정의 경제를 주님이 축복하여 주십시오.

또한 자녀를 허락해 주실텐데 주님의 예비하신 자녀를 순적히 얻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가정의 미래를 책임져 주시고,

주께서 친히 참목자가 되셔서 깊은 골짜기와 얼음산을 건너는 동안에도 앞서 가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이 두사람위에 늘 함께 하기를 소원합니다.

오늘 결혼예배를 드립니다.

오늘 결혼하는 두사람과 이 결혼을 축하하는 친지, 친구들과 교우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넘쳐나는 축복으로 더해주시기를 소원합니다.

  =================

 

사랑은 오래 참습니다. 사랑은 친절합니다. 사랑은 결코 시기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자랑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교만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무례히 행동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자신만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성내지 않습니다. 사랑은 나쁜 마음을 먹지 않습니다. 사랑은 불의를 기뻐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진실만을 보고 기뻐합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덮어줍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바랍니다.

 

고마우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두 젊은이가 한몸을 이루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그동안 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며 어렵고 괴로운 일 가운데 잘 길러주셨습니다.

오늘을 맞기까지 수많은 고통과 시련이 따랐습니다. 어떤 때는 바람이 눈보라가 몰아 쳤습니다. 또 어떤 때는 시련을 견디다 못해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처럼 산 적도 있었습니다. 이제 수많은 시련과 폭풍은 물러가고 새아침을 맞이하여 목사님을 모시고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결혼 예식을 거행합니다.

주님 이 결혼 예식을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주례하시는 목사님이 전하는 말씀을 평생 마음속에 새겨두었다가 어렵고 괴로울 때 그 말씀을 생각하며 시련을 극복하게 하시고 기쁠 때는 주님을 찬양하고 슬플 때는 기도하게 하옵소서.

이 결혼예식을 위해 그 동안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주셨던 양가 부모님들과 형제자매들에게 한없는 은혜와 사랑을 베풀어주시옵소서. 함께 기뻐하게 하옵소서.

앞으로 이 두 젊은이들은 창조주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형제와 이웃을 사랑하며 사랑 받기보다 사랑하며 살게 하시고 남에게 도움을 받기보다 도와주며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자리에 귀한 시간을 받쳐 참석하신 사랑하는 친지, 친구, 일가친척들과 함께 하옵소서.

이 예식을 주관하시는 목사님에게 성령을 칠배나 더하여 무사히 결혼예식을 마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기타기도문 > 기독교예식(결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독예식설교] 결혼식 설교  (0) 2017.06.19
교회 결혼식 기도문 모음  (0) 2017.05.30
교회 결혼식 기도문  (0) 2017.05.23
교회 결혼식 기도문  (0) 2017.05.23
교회 결혼식 기도문  (0) 2017.05.23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