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댓글중에서 ...

 

조용기 목사님은 과연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하나님의 사역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도 많이 나타나셨고, 세계에서 가장 큰 교회를 세우셨고 ,한국교회 전체의 부흥에 큰역활을 하셨으며, 1970년대~80년대에는 무명의 코리아, 한국을 전세계에 알리는 데에도 큰 역활을 하셨습니다..

 지난날 조목사님께서 2002년, 아들이 기독교신문 국민일보 회장으로 있을 때에, 국민일보를 활성화, 후원하기위해  국민일보의 주식을 매입 형식으로 국민일보를 후원하였었는데..,

그때는 문제를 제시하지 않다가  당회장권을 후임 목사에게 물려준 뒤인  12년정도 후인 지금에 와서,  반대장로들이 '당회의 논의, 합의 없이 당회장 권한으로 마음대로 교회의 돈을 손실이 되도록 투자했다.'는 명목으로  조목사님을 고발한 사건이 일어났었죠..

내가 보기엔,  조목사님의 개인착복도 아니고.. 또 국민일보 운영자체도  교회의 복음전도 사업인데..

이런 문제는 교회내에서 자체적으로 처리, 해결해야지.. 이런 것을 하나님 앞에서 죄인에 해당되는, 세상법 기준의 세상검사, 판사에 고발하는 것은.. 성경적으로 옳지않은 일이라고 여겨집니다.. 

또 교회의 일은, 세상 경영논리와는 달리.. "하나님의 종, 목사님께서 투자하라 하셨으면 지금은 손해보더라도.. 나중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의 복으로 축복하시면.. 합력하여 다 선함을 이루고 더 잘될줄 믿습니다."..라고 믿고 나아가는 것이 교회 축복의 원리인 것입니다..
 
 성경 고전 6장에, .."교회내에서 발생한 사건은,  하나님앞에서 죄인에 해당하는.. 세상법 기준의 세상 검사,판사에게.. 고발, 송사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에서 신앙의 성도로 구성된 자체 재판단체를 세워 성경말씀 기준으로 검토, 판단하여.. 믿음과 신앙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진짜 대한민국에 어떻게 저런 대단한 목회자가 나왔는지...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
여의도 순복음교회 욕하는 사람들은 순복음 교회가 사회적으로 얼마나 선한 일을 많이 하고 있는지
 절대로 모르는 사람들이다...

 

-------

존경하는 조용기 목사님의 휼륭하신 점만 볻받고 싶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