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웨덴의 이슬람,무슬림  현재 상황을 진단한다

 

 


한국인들이나 전세계인들이나 가장 살기좋은 나라로 인식되고 있는 북유럽의 한 국가 코눙아리케트 스베리예(스웨덴 왕국을 의미함) 스웨덴은 지금도 베르나도트 왕조 아래에서 입헌군주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복지 혜택이 우수하여, 물론 그 복지가 보편적이라 폐단도 크지만 하여튼 이 때문에 전 세계인이 가장 살기좋은 나라로 인식하고 있다.

그런데 그 속은 전혀 그렇지 않다, 왜냐? 과도한 복지로 인해 삶의 의욕도를 줄인 것이 문제가 되겠지만 이슬람 출신이 스웨덴으로 유입하면서부터 스웨덴은 본격적으로 헬스웨덴이 되려 하고 있다.

 

 

이 사진이 현재 스웨덴의 상황을 잘 설명해주는 것 같다, 스웨덴은 이슬람 출신들에 의해 무고한 국민들까지 피해를 주는 것이다. 무슬림의 과도한 광신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이렇게 된 것이니..

 

 

이들 이슬람인들은 스웨덴의 국기를 태우는 등 국기에 대한 모욕적인 행위를 가하고 있다.

 

 

 

 


"이슬람을 모욕하는 자는 목을 베어버려라' 라는 피켓을 들고 있는 스웨덴 안에 있는 이슬람인들, 이들의 이중잣대적인 행동은 자기네들이 모욕할 짓을 했다는 점인데 그걸 자각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무슬림인들은 집단 구역에 모여서 Sharia(이슬람의 율법) 구역을 만들었는데, (일명 샤리야 콘트롤드 존)
말 그대로 저 구역에 들어가면 자국 법보다 이슬람의 율법을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무슬림들의 이러한 행위는 국가의 법을 무시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이곳에서는 노출되는 옷,담배,술,음악,콘서트,돼지고기 등등 이슬람이 금지하고 있는 기본적인 율법을 지켜야 한다는 점이다.

물론 스웨덴에서만 국한된게 아니다, 다른 유럽 국가에서도 이러한 지역이 많아지고 있고 프랑스에만 해도 750여개 이상은 넘는다고 한다.

 


기도하는 스웨덴 무슬림들의 모습이 담겨진 사진이다.
차가 돌아댕기고 있는 도로에서 저렇게 단체로 모여서 기도를 드리고 있는 중이다, 비이슬람 사람 입장에서는 꽤나 큰 민폐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또한 무슬림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여성 폭력도 스웨덴에서도 일상화가 되가고 있다는 점이다, 사진에서도 보았듯이 무슬림으로 인해 스웨덴 백인 여자에 대한 폭행,강X  70세 고령의 노인으로부터 어린 아이까지 이들 무슬림은 서슴없이 폭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점이다.

무슬림으로 인해 피해본 사진은 더이상 올리지 않겠다, 혐오를 유발할수 있기 때문에..

하여튼 이런 문제를 스웨덴 정부에서도 이들의 폭력을 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방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이런 다양한 범죄를 일으킨 무슬림에게 비판을 하면 이슬람 혐오자로 낙인이 찍히게 된다는 것이다.

게다가 더 놀라운 것은 2014년 12월부터 이민자를 모욕하면 이를 범죄로 규정하는 법까지 통과시켰으니 스웨덴 정부는 범죄자의 손을 들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스웨덴 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국가에서도 무슬림에 의한 범죄가 많아지고 있는 상태다, 옆동네 노르웨이도 이슬람 이민자로 인해 수많은 여성을 비롯한 피해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여자만 그런게 아니라 남자를 포함한 비무슬림에게도 종교를 강요하면서 이슬람 율법을 안따르면 폭력을 정당화 시키까지도 한다.

 

스웨덴에 수많은 이슬람 이민자가 유입되면서 스웨덴의 상황은 완전 지옥 수준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이들의 수는 적은 수도 아니고 너무 많아서 막을 수도 없는 상황.. 그리고 이들이 저지르고 있는 범죄에 대해 저항하거나 비판을 가하면 이슬람 혐오자로 취급당하기 까지 하다니 앞으로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스웨덴은 살기 좋은 나라가 아닌 그냥 개지옥이 되버리고 만다.

스웨덴의 복지가 너무 관대해서 그런지 이들 이슬람 이민자에게도 너무 관대함을 베풀어주고 있는 상황이니, 사실 스웨덴에서만 이짓거리가 일어난게 아니라 다른 유럽국가들도 상황이 마찬가지라 앞으로의 유럽의 미래는 참담해질거라 예상한다.

필자는 이슬람 자체를 증오하진 않는다, 그들 이슬람의 역사는 찬란했던 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중세에 이슬람의 과학은 진보했었고 약간 관대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이슬람의 역사도 잔인한 점이 많았으니 이를 부정할수는 없다.

그러나 요즘 무슬림의 극단적인 와하비즘 행동으로 인해 전 세계인들이 피해를 보고있다, 미국의 911테러, 파리 테러, 브뤼셀 테러 이거 전부다 무슬림이 일으킨 테러리즘 행동이라는 것을 알아둬야 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