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님의 약속의 치유의 말씀

 

1. 시편 107편 20절  

저가 그 말씀을 보내어 저희를 고치사 위경에서 건지시는도다

 

2. 출애굽기 15장 26절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

 

3. 출애굽기 23장 25-26절

너의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라 그리하면 여호와가 너희의 양식과 물에 복을 내리고너희 중에 병을 제하리니....

 

4. 신명기 7장 15절

내가 너희 날 수를 채우리라 여호와께서 또 모든 질병을 네게서 멀리하사

 

5. 신명기 30장 19-20절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 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

 

6. 왕상 8장 56절

여호와를 찬송할지로다 그가 말씀하신 대로 그의 백성 이스라엘에게 태평을 주셨으니
그 종 모세를 통하여 무릇 말씀하신 그 모든 좋은 약속이 하나도 이루어지지 아니함이 없도다
 

7. 시편 91편 9-10절, 14-16절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하고 지존자를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그를 장수하게 함으로 그를 만족하게하며 나의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도다

 

8. 시편 103편 1-5절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 성호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저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네 생명을 파멸에서 구속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케 하사 네 청춘으로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9. 시편 107편 19-20절

이에 저희가 그 근심 중에서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 고통에서 구원하시되 저가 그 말씀을 보내어 저희를 고치사 위경에서 건지시는도다

 

10. 시편 118편 17절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의 행사를 선포하리로다

 

11. 잠언 4장 20-23절

내 아들아 내 말에 주의하며 나의 이르는 것에 네 귀를 기울이라

그것을 네 눈에서 떠나게 말며 네 마음 속에 지키라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 온 육체의 건강이 됨이니라

무릇 지킬 만한 것보다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12. 이사야 41장 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나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13. 이사야 53장 4-5절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 하나님께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14. 예레미야 1장 12절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이는 내가 내 말을 지켜 그대로 이루려 함이니라

 

15. 예레미야 30장 17절

나 여화와가 말하노라

그들이 쫓겨난 자라 하며 찾는 자가 없는 시온이라 한즉 내가 너를 치료하여 네 상처를 낫게 하리라

 

16. 요엘 3장 10절

너희는 보습을 쳐서 칼을 만들지어다

낫을 쳐서 창을 만들지어다

약한 자도 이르기를 나는 강하다 할지어다

 

17. 나훔 1장 9절

너희가 여호와를 대하여 무엇을 꾀하느냐

그가 온전히 멸하시리니 재난이 다시 일어나지 아니하리라

 

18. 마태복음 8장 2-3절

한 나병환자가 나아와 절하며 이르되 주여 원히시면 저를 깨끗하게 하실 수 있나이다 하거늘
예수께서 손을 내밀어 그에게 대시며 이르시되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하시니 즉시 그의 나병이 깨끗하여진지라

 

19. 마태복음 8장 16절

저물매 사람들이 귀신 들린 자를 많이 데리고 예수께 오거늘 예수께서 말씀으로 귀신들을 쫓아 내시고 병든 자들을 다 고치시니


20. 마태복음 18장 18-19절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21. 마태복음 21장 21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가 믿음이 있고 의심하지 아니하면
이 무화과나무에게 된 이런 일만 할 뿐 아니라 이 산더러 들려 바다에 던져지라 하여도 될 것이요

 

22. 마가복음 11장 22-24절

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을 믿으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23. 마가복음 16장 15-18절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산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24. 로마서 4장 16-21절

그러므로 상속자가 되는 그것이 은혜에 속하기 위하여 믿음으로 되나니 이는 그 약속을 그 모든 후손에게 굳게 하려 하심이라
율법에 속한 자에게뿐만 아니라 아브라함의 믿음에 속한 자에게도 그러하니 아브라함은 우리 모든 사람의 조상이라
기록된 바 내가 너를 많은 민족의 조상으로 세웠다 하심과 같으니
그가 믿은 바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부르시는 이시니라

아브라함이 바랄 수 없는 중에 바라고 믿었으니 이는 네 후손이 이같으리라 하신 말씀대로 많은 민족의 조상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백 세나 되어 자기 몸이 죽은 것 같고 사라의 태가 죽은 것 같음을 알고도 믿음이 약하여지지 아니하고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고 믿음으로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약속하신 그것을 또한 능히 이루실 줄을 확신하였으니

 

25. 베드로전서 2장 24절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하려 하심이라

저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26. 요한일서 3장 21절

사랑하는 자들아 만일 우리 마음이 우리를 책망할 것이 없으면 하나님 앞에서 담대함으로 얻고


27. 요한일서 5장 14-15절

그를 향하여 우리가 가진 바 담대함이 이것이니 그의 뜻대로 무엇을 구하면 들으심이라
우리가 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들으시는 줄을 안즉 우리가 그에게 구한 그것을 얻은 줄을 또한 아느니라


28. 요한삼서 1장 2절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29. 요한계시록 12장 11절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 현직의학박사가 쓴 기도치유 중에서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