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거룩과 성결한 인생을 위한 기도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6:18)

 

레위기 11:45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

나의 자녀가 세상 사람들의 삶과는 구별되는 삶,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학교와 가정,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거룩한 삶의 모습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아바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나의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신명기 5:12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게 명한대로 안식일을 지켜 거룩하게 하라

나의 자녀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주일 성수를 중요하게 생각하게 하옵소서

주일 성수로 인해 생기는 시간의 공백으로 인하여 불안해하지 않도록 도우시며 영적인 충만이 있게 하옵소서

삶의 우선순위가 하나님을 향하여 바로 서게 하시고 아이들의 삶 가운데 예배의 회복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베드로전서 2:9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의 자녀가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선택하신 귀한 존재임을 알고 하나님의 자녀됨을 느끼고 고백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람, 신실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삶 가운데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어두움의 영이 나의 자녀를 붙잡지 않도록 지키시며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하게 하옵소서

 

 

 두려움에서 자유한 인생을 위한 기도

 

우리가 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들으시는 줄을 안즉 우리가 그에게 구한 그것을 얻은 줄을 또한 아느니라”(요일 5:15)

 

시편 34:4 내가 여호와게 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나의 자녀가 무시로 하나님께 구하고 응답받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두렵고 떨린 마음이 나의 자녀로부터 떠나가게 하시고 모든 두려움으로부터 승리하게 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게서 나의 자녀의 간구를 들으시고 주의 선한 뜻 가운데 인도하옵소서

 

이사야 41:10 두려워말라 내가 너와 함게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자녀의 마음 가운데 나의 하나님으로 고백하는 믿음이 있게 하시고 그로 인해 두려움에서 자유하게 하옵소서

학업의 짐, 관계의 짐, 건강의 짐이 굳세게 하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가벼워지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넘어질때마다 하나님의 손으로 일으켜 세워 주시며 위로하여 주시고 공허한 부분을 채워주소서

 

디모데후서 1: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

나의 자녀가 두려움으로 인해 자신 없는 삶을 살지 않게 하시고 담대하게 승리할 수 있도록 도우소서

하나님께서 나의 자녀를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존재로 세워 주셨음을 알게 하시고 믿음으로 선포하게 하옵소서

능력과 사랑의 하나님께서 나의 자녀와 함께 하시기에 어두움을 박차고 빛의 영역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떨리는 일, 두려운 일 앞에서 주님의 손에 붙들리게 하소서

 

. 건강한 사고를 위한 기도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찬송할지니라”(5:13)

 

로마서 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버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나의 자녀의 마음과 생각 가운데 음란한 세상의 영이 틈타지 못하게 하옵소서

세상이 아무리 좋게 보인다 할지라도 세상의 끈을 붙잡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끈을 잡게 하옵소서

신앙인의 건강한 모습이 자녀의 삶 가운데 나타나게 하시며 사고 가운데 하나님의 뜻을 묵상하는 과정이 있게 하옵소서

 

빌립보서 4:6~7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롸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나의 자녀의 마음과 생각을 하나님께서 친히 지키시고 보호하심으로 나의 자녀가 참된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 가운데 하나님께서 주시는 건강한 생각, 건강한 사고, 건강한 마음이 있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의 기도와 간구가 모든 두려움과 염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출구임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로마서 8:6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나의 자녀가 세상을 바라보는 생각을 하지 않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하나님을 의지하여 살 때에 성령의 기름부으시는 역사하심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참된 평안은 영의 생각을 할때에 비롯됨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한 생각을 하게 하옵소서

생각의 근본에 항상 그리스도 예수가 있게 하옵소서

 

 기쁨과 행복의 인생을 위한 기도

 

너는 하나님 앞에서 함부로 입을 열지 말며 급한 마음으로 말을 내지 말라 하나님은 하늘에 게시고 너는 땅에 있음이니라 그런즉 마땅히 말은 적게 할 것이라”(5:2)

 

이사야 61:10 내가 여호와로 인하여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옷으로 내게 입히시며 의의 겉옷으로 내게 더하심이 신랑이 사모를 쓰며 신부가 자기 보물로 단장함 같게 하셨음이라

나의 자녀가 하나님으로 인하여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구원의 확신과 의로운 삶으로 인하여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주의 순결한 신부로 살아가는 기쁨을 알게 하소서

 

요한복음 15:10~11 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의 사랑 안에 거하는 것 같이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거하리라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함이니라

나의 자녀가 말씀대로 살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아버지의 사랑 안에 늘 거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에게 하나님 아버지로 인한 기쁨이 넘치는 충만한 인생이 되게 하소서

 

시편 118:24 이 날은 여호와의 정하신 것이라 이 날에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하리로다

나의 자녀가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섭리를 발견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날마다 즐거움과 기쁨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을 경험케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주님 한 분만으로 만족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 수험생을 위한 기도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4:6)

 

내일 수험장에서의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을 허락하셔서 그 어느 때보다도 좋은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하게 하옵소서.

시험 시간 내내 불안함과 조급함으로 당황하지 말고 평안한 가운데서 잘 치르게 하옵소서.

주님을 믿는 믿음으로 두려움, 걱정, 염려, 초조함을 이기도록 축복해 주옵소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 시간까지 더욱더 견고하게 하시고 흔들리지 말게 하옵소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 주셔서 모든 근심의 짐을 벗어버리고 오늘 밤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그동안 준비케 하신 모든 역량, 갈고 닦아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남김없이 발휘하도록 하옵소서.

시험을 치르는 순간순간마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실수하지 않고 정확하게 풀고 답을 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시험이 끝난 후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감사하게 하옵소서.

 

수험생들의 비전을 위해서

하나님의 목적에 맞는 학과와 비전을 품게 하옵소서

학문과 인격과 신앙이 균형을 이루는 작은 예수의 삶을 살 수 있게 하옵소서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며 제자의 삶을 살 수 있게 하옵소서

기독교적 세계관/가치관을 가지고 하나님의 정병으로 자랄 수 있게 하옵소서

각 분야에서 지성과 영성이 있는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게 하옵소서

 

은혜스런 찬양, 기도, 설교를 듣고자 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mission school

우리 모두는 오대양 육대주 선교사입니다.여러분의 구독은 선교사 교육과 후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ubscriptions are helpful for missionary education and support.

www.youtube.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