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50가지 성경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50가지 성경 이야기

클리프 리처드 지음 | 안선희 옮김

가나북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처음으로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다. 그때는 성경말씀에 대해서도

잘 몰랐었고 그저 예배시간의 설교와 성경공부 시간에 듣는 말씀으로 성경을 조금씩

알아가게 되었다. 그래서 이제는 어느 정도 성경말씀에 대해서 잘 알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도 어려서부터 성경 말씀을 들려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중에 만난 이 책에는 성경말씀 중에 50가지의 내용을 담고 있었다. 50가지의

내용은 성경말씀 중에 가장 많이 소개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성경말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예쁜 그림도 있어 보기에도 좋았다.

특히나 영어로도 소개되어 있어 말씀을 영어로 읽어보아도 좋을 것 같았다.

 

이 책은 클리프 리처드가 데뷔 50주년 기념으로 펴낸 재미있는 글과 아름다운

그림의 영한 대역 성경 동화로 CD로 해설 녹음까지 되어 있어 더욱 유익한 책이었다.

클리프 리처드라고 하면 유명한 가수로만 알고 있었는데 1995년에 팝 스타로서는

처음으로 영국 왕실에서 수여하는 기사 작위를 받기도 했고 그의 내면에는 하나님을

향한 신실한 믿음과 뜨거운 사랑이 있고 헌신적인 자선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명한 가수로서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잃지 않고 자기 인생을 예수님께 바치겠다고

하니 너무 귀하고 감사하다고 생각해서 우리 아이들도 본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성경책을 그대로 읽으면 좋겠지만 어른인 나에게도 쉽지 않은 내용이어서 성경완독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 책은 어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쓰여있고 그림도 소개되어

있어 우리 아이들이 재미있게 잘 읽을 수 있는 책이었다.

 

구약의 말씀 25가지와 신약의 말씀 25가지를 소개해 주고 있는데 우리가 잘 아는

에덴동산의 내용에서부터 우리 아이들이 어려워 할수도 있는 십계명에 대해서도 알려

주고 있으며 지헤로운 왕 솔로몬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믿음도 더욱 커지기를

바라게 된다. 신약에서는 예수님의 탄생을 시작으로 제자들을 만나시고 물 위를 걸으신

일과 오병이어의 기적과 마지막 만찬을 하시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고 3일만에

부활하시는 내용 등으로 소개되고 있었다.

 

이 책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성경말씀을 가까이 하여 믿음생활을 잘 하기를

바라며 항상 말씀 안에 거하는 생활을 하기를 기도해 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