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Q&A] 3.질서의 세계와 우주 만물이 저절로 생겨났는가?

 

 


과학자들 중에는 우주가 수십억 년 전에 대폭발(Big Bang)에 의해서

해와 달과 지구와 수천억 개의 별들이 생겨났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구는 24시간 한 바퀴 자전하고, 365일 동안에 태양을 중심으로 공전합니다.

단 5분도 빨라지거나 느려지지도 않습니다.

지구와 태양과의 거리가 지금보다 더 멀면 얼어 죽거나 못 살게 되고,

지금보다 더 가까우면 뜨거워서 못살거나 타 죽게 됩니다.

또 타원형의 지구가 23.5도 기울어져 회전하는데 10° 만 더 기울어지거나 덜 기울어지면, 우리인간이 살 수 없게 됩니다.

또 지구의 표면 3/4이 물로 덮여있습니다.

3/4이 육지라면 더 살기가 좋을 것 같지만 그렇게 되면 수증기가 조금밖에 올라가지 않아 식물이 조금밖에 못살고,

지구는 사막화되고 맙니다.

따라서 다른 동물도 사람도 살 수 없게 됩니다.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창조주께서 양복을 알맞게 디자인하듯이 알맞게 디자인하여 만드셨습니다.

지구를 끄나풀로 잡아매서 돌리지 않는데 창조주가 적당한 거리에서 회전하게 하신 것입니다.
또 어린 아기가 모태에서 출생할 때가 되면 엄마에게는 아기가 먹을 양식이 생겨납니다.

이것도 우연으로 보는가? 갓 태어난 아기는 눈도 뜨기 전에 젖을 더듬어 입으로 먹습니다.

"아기의 눈, 코, 입과 폐, 심장, 위장, 간장 또 눈, 코, 입, 손톱, 발톱, 부모가 만들 수 있다고 보는가?"

결코 아닙니다.

이런 질서의 세계 즉, 해와 달과 별들과 지구, 우주만물이 대폭발(Big Bang)에 의해서,

저절로 생겨나 질서 있게 운행됐다면, 쇳조각을 흔들다가 공중에서 떨어뜨렸더니,

시계가 되고, 컴퓨터가 되고, 자동차가 되었다는 것과 같습니다.

집을 설계하고 건축한 사람이 있듯이, 우주 만물이 질서 있게 운행되는 것은,

창조주가 설계하고 만드시고 운행하고 계신 것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