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사랑이 풍성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새아침을 맞으며 사랑의 본체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진심으로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오늘도 한 날을 살며, 부모로서 자식을 사랑하게 하소서. 자식으로서 부모를 사랑하게 하소서. 무엇보다 우리의 영적 어버이가 되시는 하나님께 진실한 섬김을 올려드리게 하소서. 

서로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 우리가 사랑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계시고, 우리가 사랑할 때, 우리 역시 하나님 안에 있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생각과 말과 행함 속에 미움과 시기와 거짓과 속임수와 다툼과 반목이 얼마나 많은지요. 입술로 사랑하노라고 하면서도 전혀 표현하지 않는 게으르고 거짓 된 사랑이 얼마나 많은지요. 깊이 반성합니다. 용서하여 주소서.

우리 안에 아버지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회복되게 하시고, 그 사랑으로 인생들을 사랑하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서로 사랑하는 믿음과 행함 안에서 아버지 하나님과의 깊은 사귐이 있게 하소서. 우리 안에 사랑의 온도가 높아져서 모든 더러운 것들을 사랑으로 녹여낼 수 있게 하소서.  

소망의 하나님! 참으로 어쩔 수 없는 연약한 죄인이 오늘도 이른 아침에 간절한 소원의 마음을 품고 기다립니다. 나타나 도와주옵소서. 우리 연약함에서, 우리 두려움에서, 우리 삶의 풀리지 않는 문제에서, 가슴을 짓누르는 삶의 무게에서 건져주소서. 그리고 우리 안에 사랑이신 하나님의 그 사랑이 풍성하게 하소서. 풍성한 그 사랑이 우리 입술의 말 속에 담기게 하시고, 손과 발의 행실 속에 표현되게 하소서.
오늘도 아버지
하나님을 향한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 사랑의 나타남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