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낮예배] 주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아버지,
지난 한 주동안도, 저희들을 세상의 여러 일상 생활을 통하여 각자 부여 받은 일들을 하다가, 교회의 머리되신 주님께 나와 경배와 찬양드릴 수있는 복을 허락하셨으니 감사드립니다. 일상 생활에서 저희들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항상 다하여야 했으나, 이런 저런 이유로 알게 모르게 주님의 말씀데로 살지 못한것도 있음을 고백하고,회개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의 이런 연약함, 부족함에 긍휼을 베푸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각각 다른 은사를 선물로 주어서 교회여러 기관에서  참여한 각 성도들이 서로 협력하며 주님의 사역을 감당케 하여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일찌기 주님께서는 여러 다방면에서 제자를 불러 모았습니다. 이는 다양성을 의미하며, 이럿게 다른 사람이 모였으나, 주님께서 함께하심으로 화합된 사도의 길을 같이 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같이, 우리도 각기 다른것을 서로 인정하며, 존중하여 주님안에서 하나되는 화합을, 말씀에 근거하는 사역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성령님이시여,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여전히, 세상은 매일 테러리즘과 이에 대응하는 정책에 부단하고 있습니다.

각나라의 위정자들에게 세계 평화를 이끄는 지혜를 주시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하나님의 지혜로, 참 평화가 있는 세상으로 이끄는 지도자가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한반도 조국에 불의와 부정이 사라지고 남북으로 나누어진 한반도도 주님의 복음으로 통일되는 놀라운 축복의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어려움에 있는 우리의 이웃과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 필요한것을 때에따라 채워주시고, 지친 영혼을 위로하여 주시며,  나날이 새로와져 치유되고, 회복되는 체험을 주시옵기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말씀 증거하실 목사님에게  성령님께서 함께 하셔서, 생명력 넘치는 살아있는 말씀으로 저희들을 감동케 하시옵고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들이 예배를 통하여, 결단하는일이 이 성전을 떠나서도 주님안에 경건한 생활이 일어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예배시간이나, 교회당안에서 거룩함을 집중하는데 쉽습니다. 하지만, 오늘 주일이 지나고 내일 아침이되면 세상의  일상 생활로 돌아가게 됩니다.  우리의 행실이 평가 받는것은 이 성전에서가 아니고, 내일 아침 부터 시작하는 일상의 생활을 통해, 우리의 행실이 주님의 말씀에 따르는 삶으로 나타나는 화면이 되어야할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런 일상의 삶의 현장 속에서 실천되는 우리의 모습을 통하여, 세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주님을 증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저희들이 준비한 찬양을 드립니다. 부르는 저희들을 통하여, 성령의 감동 감화가 예배를 같이 하는 모든 형재, 자매에게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