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살 집은 장만하셨나요?

 

영원히 머물 집은 준비하셨습니까?


요즈음 매스컴에서 매일 아파트에 대한 이야기가 중요한 뉴스거리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평생을 모아도 웬만한 아파트 한 채 살 돈을 마련하기 어려운데 어떤 이는 수십 채를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는 왠지 속이 상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그렇게 집에 대하여 관심이 많을까요? 물론 어떤 이들은 집을 재산증식의 수단으로 삼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이 삶의 보금자리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집은 가족들이 함께 모여 사랑을 나누며 안식하는 가장 중요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기왕이면 보다 좋은 집에서, 보다  평안한 삶을 살기 위하여 온갖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우리가 심각하게 생각해 볼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름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길어봐야 100년 동안의 평안한 삶을 위해서는 온갖 노력을 기울이면서도 정작 영원한 나라에서 영원히 살아갈 집을 위해서는 전혀 준비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입니까? 100년 동안의 삶을 위하여 그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다면 영원한 삶을 위해서는 그보다 몇 십배 더 준비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오히려 전혀 준비하고 있지 않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이제 또 2018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세월은 이처럼 빨리 흘러 어느 순간 인생의 마지막 지점에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영원히 살 집을 위하여 준비하심으로 영원한 영광의 나라의 은총을 누리는 복된 인생이 되시기 바랍니다.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아나니....”
(고린도후서 5장1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