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자비로우시고 인자하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주일을 맞이하여 저희를 주님 전으로 불러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벅찬 감격과 감사로 예배를 올려드리오니 흠향하시고 오늘도 은혜의 단비를 내려 주셔서

우리의 마음을 깨끗하게 씻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몸 된 교회로 다시 불러 모아 주시고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은혜에 온 몸과 마음을 다하여 감사 드립니다.

주님의 부르심을 받아 이 자리에 나올 때마다 거룩하신 성령님 함께

하셔서 저의 영광교회의 모든 주님의 백성들이 진정과 신령으로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

어둠에 갇힌 자들을 자유케 하시는 주님, 십자가 보혈로 형벌을 면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죄가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음을 고백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우리를 진노의 자녀에서 해방시켜하나님의 아들로 삼아주셨습니다.

이 모든 주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받은 우리가 그 사랑을 저 북한 땅에도 전하게 하소서.

고아와 과부의 신음 소리를 외면치 않으시고 돌보아주시는 주님,

북한 땅에 압제당하고 먹을 것이 없어 죽어가는 동족들을 불쌍히 여겨 주소서.

나약한 부녀들을 보호하시고, 자기 힘으로 버틸 수 없어 죽어가는 어린 아이들을 건져 주옵소서.

빈부격차로 도탄에 빠진 빈민들에게 일어설 수 있는 용기를 ㅈ시고 가난한 자를 압제하는

자들의 손을 꺾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공의와 성실함이 죽어가는 북한 땅을 구원하여 주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복음이 땅 끝까지 전해지기를 바라시는 주님, 지하 저 깊숙한 곳에서 말씀을 듣고 싶어도 듣지 못하고

작은 신음으로 하나님께 아뢰는 믿음의 형제들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방송을 타고 흐르는 복음의 소리를 듣게 하시고, 전해지는 복음의 소식에 마음이 움직이게 하소서.

또한 북한의 독재 체제가 무너지고 민주화의 물결리 나부끼는 날을 허락하시어 예배를갈망하는 이들에게

마음껏 찬송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감격의 날을 하루 빨리 허락해 주소서.

우리와 영원한 언약을 맺으시고 신실하게 언약을 지키신 주님,

우리가 하나님관의 약속에 신실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우리를 버리지 아니하시고 자기 백성으로 인정해 주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돌보심을 입은 우리가 이제 하나님의 언약 안에 거하며 그 언약을 신실히 지키는 백성이 되게 하옵소서.

열방을 위해 기도하라고 하신 주님, 우리를 가정과 직장에 선교사로 파송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파송받은 선교사의 사명을 잊지 않고 충성스럽게 사명 잘 감당케 하옵소서.

훌륭한 남편과 아버지로서 사명을 감당케 하시고, 지혜로운 아내와 어머니로서 사명을 수행하게 하소서.

좋은 자녀로서 부모를 공경하고, 사회를 위해 해야 할 책임을 감당하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주인을 섬기기를 원하시는 주님, 직장에서 부끄럽지 않은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시고,

다른 직원들 보다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맡겨진 일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남들이 꺼려하는 일을 기꺼이 섬기고, 정직하고 친절하개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는 자 되게 하소서.

우리를 사랑하사 이땅에 오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