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하나님 말씀의 확실성
♡히 11:33 그들은 믿음으로 나라들을 이기기도 하며 의를 행하기도 하며 약속을 받기도 하며 사자들의 입을 막기도 하며
‘고아들의 아버지’ 조지 뮬러가 기부금을 받기 위해 퀘벡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정확히 도착해야만 하는 약속이었기 때문에 배를 타야 했는데, 항구에 도착하자 안개가 자욱하게 깔려 있었습니다. 조지 뮬러는 예약한 배를 타기 위해 선장을 찾아갔는데 선장은 날씨가 좋지 않아 출항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안개가 보이지 않으십니까? 최소한 이틀은 기다려야 배가 뜰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조지 뮬러는 확신에 찬 표정으로 담대히 말했습니다.
“저는 선장으로써의 당신의 경험을 존중합니다. 그러나 지난 57년간 한 번도 어긴 적이 없으신 하나님의 약속을 더욱 신뢰합니다. 배는 오늘 출항할 수 있으니 준비 해주시길 바랍니다.”
뮬러는 말을 마치고 선실에 들어가 기도를 하기 시작했고 선장은 출항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오후에 기적적으로 안개가 걷히기 시작해 배가 출항할 수 있었습니다. 뮬러는 퀘벡에 정확히 토요일 오후에 도착해서 고아원 운영에 필요한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욕망에서 비롯된 잘못된 바람이 아닌 주님의 말씀을 통한 약속은 모든 것을 초월하여 이루어지는 확실한 사실입니다.
기도 중에 주님의 음성을 더욱 듣기를 간구하십시오. 반드시 창대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 주님의 약속에 의거한 기도를 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약속은 말씀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큐티/365김장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