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환자를 위한 기도  / prayer for patient in hospital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의 사랑하는 형제(자매)가 지금 병상에서 고통 당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 주님의 치유의 손길로 어루만져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 앞에서 죄인일 수밖에 없고, 죄의 결과는 수고와 슬픔뿐이요, 이 땅에 사는 동안 질병 또한 피할 수 없는 것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사53:5)고 하셨사오니, 주님의 사랑으로 우리를 살게 하시고 모든 질병과 고통에서 자유케 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간절히 원하옵기는 이 시간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으로 형제(자매)의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온전히 덮어 주시어서 모든 죄가 깨끗게 씻음 받게 하옵시고,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뭍은 손으로 아픈 상처 위에 안수하시어 강력한 치유의 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지금 이 순간 이 형제(자매)에게는 생명 되신 주님의 치료의 손길을 사모하고 있습니다. 아픔의 고통을 통해 주님을 찾는 형제(자매)에게 이 시간 주님께서 찾아와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내 이름을 경외하는 자에게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라’(말4:2)고 말씀 하였사오니 주님의 말씀대로 치료의 능력이 임하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의 모든 질병을 치유해 주셨던 능력의 주님!

예수님을 만난 모든 환자들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고침을 받았듯이 오늘 이 자리가 사랑하는 000성도가 고침 받는, 주님 만나는 기적의 자리가 되길 원합니다!

 

우리는 잠시동안 이 병실을 다녀갈지라도 주무시지도 않으시고 졸지도 아니하시고 지켜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주님께서 이 병상을 지켜 주시고, 반드시 치료하여 주시고, 건강케 해주실 줄로 믿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건강 문제로 인하여 고통 받는 일이 없도록 완벽하게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환자를 간호하는 가족들의 건강도 지켜 주시고 위로와 평안을 주옵소서.

 

만인의 의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이사야 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