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둘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목자가 되셔서 눈동자처럼 보호하시는 여호와께 영광을 돌립니다.
   
저희에게 세상의 유혹을 이기게 하셔서 주일을 예배로 거룩하게 구별할 수 있는 결단과 믿음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종말로 성도들이 무엇에든지 참되고, 경건하며 옳으며 정결하게 하시고, 칭찬 받고 인정받는 믿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올해를 두 달 남겨놓고 아버지께 기도하오니, 연초의 결심을 되돌아보게 하시고 믿음의 서원을 이행하게 하시오며 신앙의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주님의 증인되지 못했던 삶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버지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도록 부지런히 복음을 전하기를 원하시는 기대를 알면서도 감당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이웃을 돌아보며 지금이라도 그리스도의 구원의 원리를 소개하며 예수 앞에 초청할 수 있는 순종과 믿음을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간구합니다. 우리교회를 붙들어 주옵소서. 한국교회의 본이 되게 하시고, 영혼구령에 힘쓰게 하시며, 사랑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성도들 가운데 고통 당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위로의 주가 되시는 아버지께서 그들 가운데 함께하심으로 소망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시고, 말씀을 붙들고 믿음으로 다시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간섭 없이는 소망이 없습니다. 지금까지도 인도하셨음을 고백하오니 정치와 경제, 사회와 문화를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인정하는 은혜를 주옵소서,
   
새벽마다 밤마다 눈물도 간구하시는 목사님을 기억하시고, 목양의 사역에 힘과 용기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체력과 영권을 더하여 주셔서 오늘도 절규하며 토하시는 아버지의 말씀이 권세 있게 증거 되게 하시고, 우리가 어찌할꼬 회개하는 은혜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