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대강절 강림절 대표기도

새 하늘과 새 땅을 우리에게 기업으로 예비해 주신 하나님.

우리의 소망이 이땅에 있지 아니하고 하늘에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썩지 않고 쇠하지 않는 하늘 기업을 구하는 믿음의 권속들이 하나님의 임재 앞으로 나아왔사오니 이 시간 우리의 얼굴을 하나님께로 들 수 있게 하소서.

거룩하신 보좌 앞에 피가 가득한 손으로 나왔나이다.

우리의 죄악을 십자가의 보혈로 정결케 하시고 깨끗한 마음과 정결한 영으로 예비하게 하옵소서.

12월 첫 주 주님 전에 나왔습니다. 오늘은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절 전에 대림절로 4주간에 걸처 금식하며 회개하며 경건함으로 준비하는 대림절입니다.

평화의 왕으로 이 세상에 오신 주님.

세상의 죄를 속하시려고 인간의 몸으로 이 세상에 오신 주님. 

우리의 죄를 속하시려 하늘의 영광을 버리시고, 차디찬 마굿간에 인간의 몸으로 오신 그 사랑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12월 간의 대림절과 성탄절의 주인공은 아기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의 기다림에 간절한 마음으로 촛불을 밝히며 엄숙하고 경건한 마음을 기다립니다. 이 시간에도 주님이 오셔서 세상의 빛으로 밝혀 주옵소서.

세례 요한를 통해서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고 하신 것과 같이 저희들 아기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을 준비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대강절을 통해 세상 종말에 다시 오실 그리스도를 기다림 속에서 재림의 신앙으로 사는 다짐을 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구원의 시작에서부터 마지막에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며 준비하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구원의 완성이 우리 모두에게 있게 하여 주옵소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노라고 외친 세례요한의 전파가 모든 교회와 모든 성도들에게 외침이 되게 하시고,

예수님의 재림을 위하여 길을 닦는 속죄와 회개의 열매가 가득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땅에는 평화와 사랑이, 저희들에게는 행복한 마음을 갖도록 하시고 기쁨으로 주님을 평강가운데 맞이 하게 하옵소서. 

사랑과 평화와 행복은 준비된 자의 것이라는 진리를 알게 하셔서, 먼저 기도하며 말씀으로 거듭나게 하소서.

이 시간 억압을 당하며 고통하는 심령들에게 해방을 주시고, 굶주리는 심령들에게 위로와 하늘의 만나를 풍족하게 내려 주옵소서.

또한 우리의 가난한 이웃을 기억하여 주셔서 그들과 따뜻한 나눔을 가질 수 있도록 은혜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또한 이 땅에 전쟁과 기근으로 황폐하여지고 있습니다. 백성들의 아픔을 기억하시고 평화속에서 주님의 사랑이 고통과 두려움을 이기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진정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 위에서는 기뻐하는 자들에게 평화가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