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도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지난 해 에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지내게 하시고 새해를 우리에게 허락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여,

이 한해를 인도해 주옵소서.

  이 시간 지난해를 돌아봅니다. 여전히 부패하고 소행이 가증했던 우리의 죄가 생각납니다.

쉽게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정죄하며 형제와 이웃을 속단하고 미워했습니다.

참지 못하고 성급하며, 행동으로 보여 주기보다는 여전히 말만 앞세운 또 하나의 말 많은 그리스도인이었습니다.

겉과 속이 다른 위선이 나타날 때도 있었습니다. 나누어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세상을 변화시키기보다 세상과 타협하며 지내왔습니다.

이 모든 잘못을 용서해 주옵소서.

  이 한해 동안에 우리가 혹시 잘못하여 죄악의 길에 잠시 빠지더라도 주께서 얼른 건져 주옵소서.

우리의 옷을 찢지 말고 마음을 찢으며 진정으로 회개하는 신앙의 길을 걸어가게 하옵소서.

내 모든 죄를 뉘우치는 마음으로 겸허하게 이제 주님의 더 큰 은총을 약속받는 복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셨던 참사랑에 눈을 뜨고, 죽음으로써 다시 사는 부활의 진리를 깨달으면서 살게 하옵소서.

그래서 한해를 출발하는 이 귀한 시간의 아름다운 결심이 주 앞에서 열매 맺게 하옵소서.

이 한해가 가고 또다시 새해가 올 때는 부쩍 자란 신앙의 모습에 더욱 감사하는 시간이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