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우리가 주님의 뜻대로 지어짐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
귀한 예배를 통하여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하나님을 아는 지혜를 허락하신 귀한 은혜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께 예배로 드려지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오늘 이 시간도 주님 앞에 탕자와 같은 심정으로 주님의 전에나아 왔사오니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의 자녀이면서도 세상의 쾌락 속에서 사는 저희들의 추한 모습을 불쌍히 여기시고,
주님의 품이 다시 그리워 찾아 나온 저희들에게 주님의 용서와 사랑을 베풀어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늘 주님의 품에 거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시고 영원히 주님의 즐거움에 동참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아름다운 계절을 맞이하여 더욱 열매 맺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열매를 맺음으로 우리의 삶에 소망이 넘치게 하시고,
기쁨이 충만하게 하셔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농사를 짓는 사람들에게는 더 큰 수확을 거둬 들일 수 있도록 하시고,
그 수확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하옵소서.
더 큰 믿음의 용기를 가지고 살아가야 하는 때인 것을 뼛속 깊숙히 절감합니다.
세상의 시련이 엄습해 올 때 두려워하거나 허약해지는 우리가 되지 않게 하시고 더욱 믿는 자의 사명을 다하게 하시어서
주님의 백성다운 모습으로 살아가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도와 주옵소서.

​세상을 거슬러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세상을 살아갈 때에 하나님의 자녀라는 자신감으로 살아가게 하시며,
오히려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주도적인 힘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아직도 믿지 않는 많은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도록 복음 들고 나가는 자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어렵고 힘든 때에 교회는 주님의 향기를 잃지 않게 하시고,
더욱 힘써서 그리스도의 향내를 나타내는 데 마음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힘들고 어려운 이 때에 가정마다 주시는 주님의 말씀이 소망과 삶에 기적을 일으키는 생명력 있는 말씀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피곤치 않도록 도와주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