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둘째 주일 예배 기도문 
                        
살아계셔서 오늘도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흑암과 같았던 세상에 그리스도를 빛으로 보내심으로 소망이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어둠 속에서 헤매던 가련한 저희들이 주님의 이름을 영접하여 새 생명을 찾았사오니 그 은혜를 또한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다스리시기를 원하시는 주여!
   
지난 한 주간은 세상에 살면서 저희들의 생각을 앞세우고 입술과 행위로 주님의 영광을 가릴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주님의 자녀이기를 원하는 저희들의 중심을 아시오매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허락하시어 주님이 세상의 참된 소망임을 깨닫고, 소망 중에 거하게 하시며,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이 참된 능력임을 깨닫고,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셔서, 빛과 소금의 일을 행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또한 주님을 사랑하되, 마음을 다하여 사랑하게 하시고, 성품을 다하여 봉사하며, 힘을 다하여 충성함으로써,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어 가는 주님의 충성스러운 일꾼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백성들 가운데 특별히 청지기로 불러서 세우신 주의 일꾼들에게 더욱더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언제든지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그 가운데서 만족과 평안과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 제일주의로 살게 하시므로 하나님의 축복된 삶을 살게 하시고, 날마다 새로운 능력으로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피곤한 삶 중에도 소망을 잃지 않게 하시되 달음박질하여도 향방 없는 자와 같지 않고, 오직 우리의 푯대가 되시는 그리스도만을 향하여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저희들을 받아 주시옵시고, 특별히 말씀을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셔서, 저희 모두가 말씀의 푸른 초장으로 인도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소망을 주시고 날마다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