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11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주 동안도 코로나 19 전염병 속에서 지켜 주시고 도와주신 하나님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함을 드립니다. 오늘도 거룩하고 복된 주의 날을 허락하시고 우리 사랑하는 성도들 이렇게 건강한 몸과 진정한 마음으로 주의 전에 나와 하나님 앞에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함을 드립니다. 그러나 저희는 너무 연약합니다. 무지하오니 우리 주님 친히 찾아오시어 예배를 주관하시고 저희들 마음 문 열며 귓문 열어 주시사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 앞에 예배 드리며 말씀에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먼저 이 나라 이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모든 권세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사 두려운 마음으로 백성들을 바라보는 정부되게 하옵소서. 불신임 받는 정치인이 아니라 신뢰와 존경받는 인물들이 되게 하사 국민에게 인정받는 정부 되게 하옵소서. 불신이 가득한 사회가 아니라 서로 믿고 의지하는 사회가 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함을 드립니다. 하나님이 뜻이 계시사, 이 동산에 주의 제단 세워 주시고 은혜 가운데 인도 하사 목사님 이 전에 보내주시고 성령 충만케 하사,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말씀으로 양육하고 인도하사 꿈과 소망을 주시고, 비젼을 갖게 하사 멀리 중국에 개척교회를 세우며, 성로원과 전원교회를 꾸며 가기 위해 전 교인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복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말씀에 순종할 때에 자손 천대까지 은총을 베푸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 아버지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들 되게 하사 금년도 남은 몇개월 동안도  복 받는 해요 전도하는 시간 되게 하사, 직장에서도 인정 받는 성도요, 사업이 날로 성장, 번창하게 하시며 씨 뿌려 가꾸는 농부에게도 풍성한 추수를 하게 하사, 받는 자의 구할 것은 충성이라고 했습니다. 받는 복을 헤아려 주신 사명 그 직분 잘 감당하게 하사 바울과 같이 충성하며 주의 복음 증거하여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우리의 이웃들을 주의 전에 인도하게 하사 전도 정착 양육의 목표를 달성하여 주의 제단 빈 자리를 채우게 하여 주시사 예배 드리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제단에 찾아오는 심령들 영육간에 평안함과 섬기는 기쁨을 주시사 사랑의 교제가 충만한 전원 교회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목사님 단 위에 세우실 때 성령 충만하게 하사 말씀 증거하실 때 사단이 권세 일절 틈 못 타게 지켜 주시어 말씀이 성도들의 마음 밭에 새겨져 
30배, 60배, 100배 결실하여 말씀으로 무장하게 하사, 사회에 나가 주의 증인으로서 주의 복음 증거하며 사는 복된 삶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빌고 소원함을 드립니다. 예배를 위해 0000 성가대 하나님 앞에 찬양을 드립니다. 기뻐 받아 주시며 찬양 대원에게 복을 주시되 열심을 다하게 하시고 성대를 지켜 주시어 부르는 대원이나 듣는 성도가 한가지로 은혜 받는 아름다운 찬양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순서 주님 인도하여 주실 줄 믿사옵고 공로 없는 죄인, 예수 이름 받들어 간절히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