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 예배 대표 기도문 

 

 

 

저희들의 생명이시며,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전능하신 주님께 영광을 돌리옵니다.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영원토록 역사하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오늘도 저희들에게 새로운 날을 허락 하셔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리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들입니다.

항상 우리에게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주 앞에 모인 저희들을 이 시간 주님의 자비로운 날개 아래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상한 갈대를 꺾지 않으시며 꺼져가는 등불도 끄지 않으시는 공의로우신 하나님!
이 험난한 세상 가운데서 늘 저희를 지켜 보호하여 주시는 은혜에 감사들입니다.
주님께서는 저희들을 택하여 주시고 오늘날까지 보호하시고 지켜 주셨지만
저희들은 주님의 뜻을 깨닫지 못하고 죄악 가운데 살았습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죄 가운데서 구해 주시고 하나님께 충성된 삶을 살게 도와주옵소서.
저희들은 넘어지기 쉽고 주님의 뜻을 저버리고 살기 쉬우니 붙잡아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 도와주시고 역사하여 주시옵기를 기도하옵나이다.
이 나라 이 민족이 하나님만 알게 하시고 사탄 마귀 들이 떠나가는 나라와 민족 되게 하시여 주시옵소서.
많은 위정자들이 언제나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사리사욕을 버리며
백성을 생각하는 상생의 정치를 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난하고 소외받는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눈물 흘리는 일이 없도록 하여주시고 은혜를 내려 주시옵소서.
그리고 북한의 김정일 정권이 하루빨리 붕괴 되어 헐벗고 굶주린 북한 동포들을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는 나약하고 부족하고 연약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에,
하나님을 의지하기 때문에, 힘이 생기고 위대한 비전이 있음을 확신합니다.
이 나라 이 민족이 하나님만 바라보는 때가 올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기를 기도 하옵나이다.
특히 올해는 대통령을 다시 뽑는 아주 중요한 해입니다.
하나님을 잘 섬기는 훌륭한 장로님으로 대통령을 세워 주시옵소서.

주님! 특별히 바라 옵기는 저희 금란 교회를 더욱 더 사랑 하셔서
세상을 구원하는 일에 앞장서는 역군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교회가 세상의 어두운 곳을 비출 때마다 빛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비롯하여, 우리교구 목사님과 부 목사님, 장로님, 전도사님들을
항상 불꽃같은 눈동자로 살펴주시고 지켜 주시옵소서.
발길 닿는 곳곳마다 불길 같은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불신자들이
우리 교회에 올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고 우리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들을 감당하며 인도하여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 지역 식구들을 위하여 기도하오니 들어 주시옵소서.
저희 지역이 더욱 아버지께 인정받는 지역이 되게 하시고 사랑과 평화가 끊임없이 돋아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지역의 가정들을 하나님께서 돌보아 주옵소서.
간절한 기도로 부르짖는 지역 식구들의 소원을 들어 주옵소서,
아픈 자들에게는 치유의 손길을 허락하시고, 문제가 있는 가정에 문제해결의 역사를 허락해 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도하는 것은 여러 가지 처지와 환경에 따라서 출타해 있는 식구들 있사오니
어느 곳에 있든지 굳건한 믿음으로 살게 하셔서 기쁨의 소식이 늘 끊이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올해는 정말 경기가 너무 좋지 않습니다. 모두들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힘을 주시옵소서.
꾸어줄 지언 정, 꾸임 받지 않고 십일조 감사 생활이 차고 넘치도록 물질의 축복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또한 저희 지역을 위해 항상 애쓰며 저희 지역식구들을 위해 늘 주께 매달려 기도하는
구역장님을 피곤치 않게 돌보아 주시고 크신 은혜를 내려 주시고.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이 날마다 더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를 은혜 가운데 인도하시는 구역 교사에게도
영, 육, 가운데 더욱 강건함과 지혜의 충만함을 주시고,
물 붙듯이 많은 축복과 은혜를 내려 주셔서 항상 애쓰며 기도 드릴때에
피곤치 않게 하시고 주님을 더욱 의지하는 귀한 인도자님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이 제단을 쌓을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이 가정에 복을 내려 주시고
이 가정의 모든 일들을 주께서 친히 담당하여 주셔서 눈동자 같이 이 가정을 지켜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저희 모임 가운데 함께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예배를 통해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시며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하심으로 예배드리는 모든 사람들이 다 성령 충만 받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하옵나이다
오늘 우리가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저희가 서 있는 그곳에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