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편을 위한 아내의 기도

 

 

 

 

 

주님, 제가 선한 아내가 되게 해주소서.
 

주의 도우심이 없이는 결코 선한 아내가 될 수 없습니다.

저의 이기심과 조급함과 예민함을

 자비로움과 오래참음과 모든 것을 기꺼이 감수하는 마음으로

 변화시켜 주옵소서.

습관적인 감정 폭발, 사고 방식, 무분별한 반응,

거만함, 자기 방어적인 태도를 변화시키사,

인내하고 친절하며 선하고 신실하며 온유하고

 또한 자아를 잘 다스리는 사람이 되게 해 주옵소서.

 

저의 완악한 마음의 벽을 주의 말씀으로 무너뜨려 주옵소서.

제게 새 마음을 허락하사 제 속에서

 주의 사랑과 평안과 기쁨이 역사하게 하옵소서.

 

저를 남편의 조력자, 동반자, 옹호자, 친구, 후원자로 만들어 주소서.

제가 평화롭고, 안락하며, 안전한 가정을 꾸밀 수 있게 하소서.

저 자신을 돌아보며 남편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법을 가르쳐 주소서.

저를 마음과 영혼이 풍요로운,

창조적이고 자부심 넘치는 사람으로 성장하게 해주소서.

남편에게 자랑스러운 아내가 되게 해 주소서.

 

저의 모든 기대를 주의 십자가 앞에 내놓습니다.

 

제가 주께 기대해야 할 것을 남편에게 기대함으로써

 그에게 짐을 지우는 우를 범하지 않겠습니다.

남편의 현재 모습 그대로를 받아 들이게 하시고

 제 힘으로 그를 변화시키려 하지 않게 하옵소서.

인간적인 방법으로는 그를 변화시킬 수 없지만

 주님의 방법에 의해 그가 변화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필요한 모든 변화들을 주의 손에 맡깁니다.

 
    -<아내의 기도로 남편을 돕는다> 중에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