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복한 가정을 위한 기도] 용서의 기도 (Prayer of forgiveness)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 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 13:34)

"너희가 각각 마음으로부터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나의 하늘 아버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마 18:35)

 
용서의 기도

아버지 하나님 !
이 시간 당신의 사랑을 제게 부어주셔서 마음에 기쁨과 평안이 넘치게 하시고,

미움과 원망과 비난과 불평은 다 사라지게 하옵소서

 

성령으로 제 마음을 만지셔서 마음의 분노가 사라지게 하시고

이제 더 이상 사람들의 언행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지금도 제가 누군가를 증오하고 있습니까?

그 마음이 변화되게 하옵소서. 사랑하게 하옵소서

용서하고 이해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제가 먼저 사랑하고, 용서하기 위해 기도합니다.
 

혹시 그도 나 때문에 받았을지 모르는 상처가 있으면

그 상처도 치유하여주옵소서
 

서로 주고 받은 상처를 치유하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그에게 남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부어주옵소서.


형제가 저를 미워해서 마음이 몹시 아팠고 상했습니다.

그 상처에 예수님의 보혈과 성령의 기름을 부으셔서 치유하여 주옵소서.
 

나를 용서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화가나고 상처받아도 떨어져서는 혼자서는 살 수 없는 존재가 인간이 아닐까요?

일방적인 잘못으로 다툼이 일어나는 경우도 드물죠

또 싸우고 나를 힘들 게 하는 사람들은 내 주변에 있어 벗어나기도 힘들죠

그렇다면 용서해보세요

이제 사람으로 인해 지치고 힘들어하지 마세요.

좋은 기도문이 있어 다듬어 올려봅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 안에서 행복하세요! 샬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