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혼을 맑고 강하게 하는 기도문  - 박마이클 목사님  천국문을 여는 기도

 

 

 


1.큰뱀의영 대적기도문

 

1.기도와 말씀을 방해하고 가정을 엉망으로 만들고

 

재정을 어렵게하는 큰뱀의 영을 대적하는 기도문

 
내가 크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라


내가 명하노니 나를 묶고 있는 큰뱀,파이톤의영은


지금 즉시 나를 풀고,묶임을 받고 지옥의 바닥으로 던져질지어다.


이제 내가 하늘의 천사들에게 명한다.


빨리와서 이곳에 묶여 있는 큰뱀,파이톤의영을 데리고


지옥바닥으로 보낼 것을 크신 능력의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라.


내가 크신 능력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큰뱀,파이톤의 영이있던 그 자리를 예수님의 보혈로 발라주시고 치유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큰뱀,파이톤이 있었던 그곳에 예수님께서 견고한 요새가 되어 주옵소서.


주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며


크신 능력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2,예수님의 보혈기도문

 

예수님의 고귀하신 보혈을 찬미하며 이 시간 선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피 흘리심으로 나를 죄에서 해방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죄를 이기는 권세가 있으며, 어두움의 영이 물러갑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모든 죄를 씻어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죄의 저주를 제거하는 역사가 있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죄의 결박을 끊어주는 힘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마음을 깨끗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약한 마음을 사라지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마음을 온유하게 하시고 부드럽게 녹여주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나의 더러운 마음을 사라지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모든 질병을 치료해 주십니다.

 

예수님의 피는 죄의 유혹과 죄의 욕구가 마음에서 사라지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피만이 부정을 거룩하게 하고,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하는 능력임을 믿습니다.

 

지금 이 시간 예수님의 피를 받고 마십니다.

 

주님, 내 마음에 예수님의 보혈이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생명의피, 진리의피, 의의 피,그 영원한 피가

 

나의 삶 전체에 흐르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나의 평생에 예수님의 보혈을 의지할 것입니다.

 

나의 평생에 주님의 말씀을 의지할 것입니다.

 

나의 평생에 예수님의 이름을 의지하며 승리의 삶을 살겠습니다.

 

나의 평생에 예수님의 보혈을 자랑하고 증거하며 살겠습니다.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3.영적싸움 기도문

 

1) 서로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불순종 하게 하고 방해하는 악하고

 

더러운 영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2) 한 밤중에 나의 신랑이신 예수님에 대한 사랑을 빼앗는 악한 영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3) 매일 밤 내가 십자가로 나아 가는 것을 방해하는 더럽고 추한 악한


영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4) 매일 밤 나의 기도를 무력하게 만드는 어두움의 영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5) 휴거를 사모하며 준비하는 나의 영을 방해하는 모든 귀신의 세력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6) 나의 몸에 붙어 있는 더러운 귀신들의 표와 흔적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깨끗이 씻어질 지어다.


7) 오늘 저녁에 강력한 천사들이 내려와서 나를 미혹하고 아프게 하고

 

기도를 방해하는 귀신들을 쫓아 내고 나를 보호할 것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라.

 


8) 나의 휴거를 막는 모든 속임과 의심과 불안은 크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끊어질지어다.

 

 

9) 성령님을 통해서 나의 영이 깨끗해지기를 방해하는 악한 영들과

 

귀신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떠나갈 지어다.

 

 

10)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우리에게 주시는 “서로 사랑하는” 권능으로

 

죄악을 이기고 당당히 승리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세세 무궁토록

 

있을 지어다.아멘 아멘 아멘

 


[기 도]

 

나의 아버지는 거룩 거룩 거룩 하십니다.

 

나의 거룩하신 아버지께 모든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10번)


나의 주님은 만왕의 왕 이시고 만주의 주님 이십니다.

 

나의 거룩하신 주님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10번)


성령님, 나는 성령님을 존경하며, 나는 성령님을 신뢰하고 또 나는 성령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0번)


모든 찬양과 영광을 거룩하신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 하나님께 드립니다.

 (10번)


(위의 기도를 하루에 10번씩 드린다.)

 
 

[회개기도]

 

거룩하신 나의 주 예수님, 아담과 하와 이후 나의 조상이 지은 모든 죄들을 고백합니다.


나는 이 모든 죄들을 나의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소중한 피로 완전히 덮습니다.


이러한 조상들이 지은 모든 죄악들을 나의 책임으로 받아드립니다.

 
거룩하신 나의 주 예수님, 나의 조상서부터 내려온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이 조상들의 죄에 대한 자백의 기도를 들으시고 용서하시기 까지 잠시 기다리고

그 다음에 나의 모든 죄를 고백하고 주님의 용서를 구한다.)

거룩하신 나의 주 예수님

내가 태어난 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내가 지은 모든 죄를 주님께 고백합니다.

나는 나의 모든 죄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주님께서 이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이 나의 모든 죄에 대한 자백의 기도를 들으시고 용서하시기 까지 잠시 기다리고

그 다음에 나의 모든 죄를 다 고백하고 주님의 용서를 구한다.)

 
[대 청소 기도]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영(heart)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혼(soul)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생각(mind)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잠재의식( sub-conscious)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자신(myself)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감정(emotion)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속사람(spirit man)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몸(flesh)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의지(will)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나의 지식과 경험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나의 예수님, 천국에 있는 나의 모든 기록(record keeping books)을 주님의 소중한


피와 성령님의 불로 대 청소 해주시고 온전히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4.전신갑주기도문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엡 6:10-18

나는 이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다음과 같이 입노라.

나의 허리는 진리로된 벨트를 매음으로

이제 진리가(예수 그리스도, 성령님, 하나님 말씀) 나를 자유케 한다.

 
나는 의의 흉배를 입는다.

이것은 나의 가슴과 배의 중요한 부분을(심장, 폐, 간, 콩팥, 대장, 소장,

췌장, 비뇨기관, 생식기관,) 보호함으로 나를 건강하게 만든다.

특히 나의 심장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확실히 믿음으로 영의 사람이 된다.

 
나는 믿음의 방패를 높이들고

마귀들의 불 화살들을 모두 막고 불을 꺼버릴 것이다.


나는 평화의 복음의 신을 신고

나의 발이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평화와 평화의 복음을 전할것이라.

 
나는 이제 구원의 투구로 나의 머리위에 쓴다.

구원의 투구는 내머리 안에 있는 모든 뇌 조직들과 신경 조직과 세포들

하나하나를 보호하며 나의 마음을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로 가득 채우고

내생각에 들어오는 모든 생각과 지식을 고귀한 예수 그리스도의 피 속으로 거쳐 통과하게 한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이신 성령의 검으로 무장하고 공격한다.

 
모든 일에 나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 8:37)


나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마귀를 이기었나니 이는 내 안에 계신 주님이

세상의 왕보다 크심이라(요일 4:4)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나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 4:19)

 
사람의 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은 하실 수 있느니라(눅18:27)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능치 못하심이 없느니라(눅 1:37)

 
이제 나는 일곱번째의 갑옷인 기도와 간구와 감사로 무장한다.
 

(이때 나의 개인적인 기도를 함께 하나님께 올려드린다.)

 
나는 이와같이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고 예수그리스도의 피로서 인을

치셨음으로 어떠한 악한영들도 나에게 들어 오지 못한다.

 

성령님, 나를 도와 주셔서 어두움의 영인 마귀들이 나에게 가까이 오지

못하고 내가 더욱 밝게 빛을 비추어 오늘도 예수님과 함께 당당하게

승리하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릴것을 굳게 믿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