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December,prayers for sunday worship service)

 

만물을 창조하시고 온 우주의 왕이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주일 성소에 성전에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거룩함과 존귀하신 손길이 우리들의 심령을 어루만져주실줄 믿습니다.

죄악으로 태어날 수 밖에 없었던 우리들을 크신 은총화 사랑으로 구원해주시고

절망과 고난 속에서 세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능력을 주신 주님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매 주일 마다 고백하는 회개가 입술로만 고백하는 회개가 아닌 진정한 심령으로

주님의 보혈에 의지하는 회개가 되게 하시옵소서.

세상에 살아가면서 주님의 은혜보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보다, 하나님의 신령함보다 세상에 관심을 더 두었으며

물질에 탐욕을 두고 살아가는 우리들이었습니다.

주님! 우리들이 삶의 죄악을 긍휼히 여기사 주님의 보혈과 성령의 생수로 씻음박기를 원합니다.

씻어 주시옵소서.

먼 눈을 뜨게 하셨고 막혔던 귀를 열어주신 주님의 은혜에도 감사를 느끼지 못하는 연약한 저희들의 심령입니다.

주님의 자녀들의 믿음으로 다시 한번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어리석음에서 헤어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을 이기신 주님!

이 세상은 사단이 모든 사람들을 종속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들의 이익과 탐욕에 눈이 어두워 이웃을 보지 못하고 형제 자매들을 외면하는 실정에 있습니다.

또한 이 나라를 위해 일을 하는 일꾼들을 뽑는 날이 다가옵니다.

진정으로 국가를 위하고 국민을 위하는 위정자들이 되도록 저들의 심령을 흔들어 주시옵기를 간구합니다.

주님께 어떤 사람이 되기보다는 주님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하는 위정자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혼란과 혼돈 속에서 이 나라 이민족의 운명은 하나님 아버지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알게 하시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고 주님을 만나 진실한 마음으로 국가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저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교회의 터가 되시는 주님!

주님께서는 이 곳에 저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주님께서 세우신 이 제단위에 저의 몸을 산 제사로 드릴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주님의 백성으로 삼아주신 은혜에 힙입어 주님의 지체로 합당한 교회가 되도록 하시옵소서.

형제자매들과 서로 사랑을 나누고 구제하며 참다운 구원의 방주 역할을 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이 시대에 진리의 횃불이 드높게 타오르도록 저희 모두에게 능력을 더해 주시옵기를 간구하오며

항상 등불에 기름을 준비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직분을 주신 주님!

저희 교회 모든 직분자들의 주님께서 주신 직분을 잘 감다하게 하시옵고,

직분을 남용하지 않도록 하시옵고 겸손과 봉사와 헌신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리는 직분자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모든 일들이 내 힘과 내 뜻으로 행함에 주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도록 하시옵고,

오직 주님만을 위한, 주님에 의한, 주님에 힘으로 행하는 직분자들이 되게 하시옵기를 간구합니다.

 

이 시간 단위에 세우신 담임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제단위에서 말씀을 증거하실 때 성령의 역사가 크게 일어나 그 말씀으로 인하여 우리 모두가 변화되어

남아있던 옛 사람을 제거하고 새 사람으로 거듭나는 커다란 역사의 말씀이 되게 하시옵소서.

항상 건강을 붙잡아 주시옵기를 간구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봉사와 헌신하는 손길을 기억하시옵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주님께 찬양하는 찬양대를 축복하시고 이 시간 에배에 참석하지 못한 형제자매들에게도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은혜스런 찬양과 설교를 원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