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 기도문 /성령 충만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령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라"(73738)

약속하신 성령을 보내주신 하나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보내옵니다.

, 주님! 저희를 변함없이 지켜주시는 주님의 은혜를 늘 기억하며 주님만 바라보며 믿음위에 서서 살아갈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삼일 동안의 삶이었지만 저희의 약함을 도와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성령의 인도함 속에서도 쾌락 사랑하기를 즐겨 하며 이생의 안목과 정욕을 좇아 살기를 즐겨 했던 저희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고 용서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더 이상 성령을 탄식하게 하는 죄악된 일들을 하지 않도록 저희들의 부족한 심령을 성령의 능력으로 사로잡아 주시옵고, 주님의 손에 붙잡혀 경건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오늘 이 시간 오순절날 마가의 다락방에서 충만하게 임하셨던 성령의 역사하심이 일어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심령마다 주의 영으로 덮으셔서 성령 충만한 사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하시옵소서. 그러므로 그 어떤 불의와도 타협하지 않게 하시옵고, 주님을 담대히 증거하고 그 어떤 위협 앞에서도 굴하지 않는 순교의 신앙이 넘쳐나게 하시옵소서.

저희 교회도 성령의 불이 타오르는 능력의 제단이 되기를 원합니다. 아무리 강퍅한 심령도 이 제단에 발을 들여놓을 때 성령의 능력으로 거꾸러지는 역사가 있게 하시옵고, 죄 자백이 일어나며 탄식하는 회개의 역사가 있게 하시옵소서. 삶에 지친 자들은 삶의 희망이 넘치게 하시고, 병든 심령은 치료의 역사가 있게 하시며, 믿음 없는 자들은 믿음 위에 굳게 서고 확신에 찬 생활이 되게 하시며, 기도하는 자마다 주님의 사랑의 응답을 받을 수 있는 신령한 제단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몸을 쪼개어 충성하는 일꾼들이 있나이다. 저들이 힘을 다하여 충성할 때마다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주님이 책임져 주시는 강건한 삶이 생활 속에서 넘쳐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도 말씀을 듣는 저희 모두가 쏟아 부으시는 주님의 은혜를 심령 깊숙이 체험하고 다짐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재택알바/부업)으로 월급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