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세째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August.Sunday night worship service)


오늘도 귀한 하루를 주시고 아침부터 이 황혼까지 저희들을 눈동자 처럼 지켜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맡기신 일을 감당토록 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더욱이 저희를 하나님의 자녀의 신분을 잃고 어두움 속을 소망 없이 헤매이던 상태에서 구속하셨습니다.

이제 죄씻음 받고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하나님의 자녀로서 귀한 삶을 살게 해주신 주님의 은총에 다시금 감사드리옵니다.

순간 순간 바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주님 뒤를 따르는 삶을 살게 도와 주옵소서.

바로 보고, 듣고 판단하여 용감하고 끈기있게 살도록 이끄신 성령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하오나 이렇게 감사를 드리면서 한편 저희의 언행심사를 생각 해 봅니다.

저희들이 주 하나님의 뜻에 어긋나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한 일이 아프고 부끄럽게 기억됩니다.

 

주여,

흘리신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또한 꼭 하여야 할 줄 알고 하려고까지 하였으나,

힘들고 괴롭기에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회피한 일이 괴롭게 기억됩니다.

 

주여,

또한 흘리신 보혈로 씻어 정케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예배를 통해 저희 안에 맑고 정한 새 심령을 빚어 주시옵소서.

어떤 잘못이든 과감히 거절하고, 어떤 힘든 일이든 주의 뜻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실천할 수 있는 용기와 끈기를 새롭게 입혀 주옵소서.
그래서 인생의 저녁시간에 아버지 앞에 드리는 열매가 많은 삶을 사는 우리 모두가 되도록 크신 은총 주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