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낮예배 대표기도 < 위정자들을 위한 >sunday worship service

 

 

사랑이 많으시고 인자하시며 지금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주일 주님의 전에 나아와 살아 계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주님의 품안에 안기기를 소망하는 믿음으로 나왔사오니, 지금까지 지은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고

받아주시기를 원합니다.

이시간도 우리 모두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채워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삶의 현장에는 세상이 속한 사단이 우는 사자같이 달려드는 현실에서 살아갑니다.

때로는 스스로 느끼지 못하는 가운데 사단의 미혹에 빠져 허우적거릴 때가 있사오니

주님의 보혈로 지켜 주시옵고, 성령의 인도함으로 건져 주시옵기를 간구합니다.

이 땅에 교회가 세워짐은 주님의 뜻이 이루어짐을 믿습니다.

성령께서 우리들의 심령이 예배드리기에 합당한 심령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오심을 기다리는 심령이 하나님 앞에 진실함으로 보여드리는 모습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 땅에 평화를 주셨고 하나님께는 영광을 드렸던 주님께서 우리들의 죄악을 감당하시위해

오심을 기다리는 심령이 간절함으로 변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추워져 가는 날씨 가운데 추위에 옷깃을 여미지만 마음은 추워 움추림이 없이

오직 주님만을 기다리는 심령이 되어 따뜻한 마음, 훈훈한 마음이 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영원토록 주님의 나라를 사모하며 따르는 형제자매들이 되도록 하시옵고,

주님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에 힘입어 선한 싸움을 싸우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세상을 승리하신 주님!

이 세대는 악하고 어려워 온전한 신앙을 지니고 살아가기가 힘들 세대이기에 힘에 겨움을 고백합니다.

저희들을 온전히 붙잡아 주시고 주님 안에 거하면서 성령의 인도함으로 평강가운데로 거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병마에 시달리고 물질에 힘들어 하는 형제자매들에게 성령의 역사가 더하여 자리에서 털고 일어나 주님을 바라보면

할렐루야를 외치며 기뻐 춤추는 저들이 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성령 안에서 찬송하고 기도하고 말씀을 사모할 때 은혜가 충만하게 넘치는 자녀가 되게 하시고

의인이라 칭함을 받는 자녀다운 인격을 갖춘 우리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이 민족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저들이 주님 오심을 기다리는 심령으로 변화되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함을 감당할 때 세상에서 승리할 줄 믿습니다.

모든 위정자들이 하나님 경외함으로 치리함과 함께 배려의 문화가 정착하도록 하시옵소서.

세속의 죄악들이 성령의 능력으로 깨끗해져 새사람이 되어 일깨움을 받아 탐욕의 우상에서 벗어나

주님 앞에 온전히 서서 찬양하며 기도하는 심령으로 바뀌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또한 단 위에 주님의 말씀을 들고 서신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주님의 진리의 말씀을 전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목사님을 강건케 해주시고, 예배를 위하여 수고하는

예배위원들 위에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예배를 기뻐 받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ssion School

은혜로운 설교,기도,찬양이 있는 곳 (선교사를 교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 언어 교육원입니다.

,